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계란 “모든 책임 통감, 피지컬갤러리서 ‘가짜사나이’ 영상 게재 중단”

728x90
반응형

유튜버 김계란이 “최근 ‘가짜 사나이’ 출연자들과 관련한 잇따른 논란과 악플 등에 책임을 통감하며 피지컬 갤러리 채널에서 ‘가짜 사나이’ 모든 영상을 비공개한다”고 밝혔다.

 

김계란은 16일 '피지컬 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최근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훈련생과 교관진, 나아가 가족들까지 극심한 악플에 시달리고, 극도의 스트레스 속에서 사람들의 가십거리와 사회적 이슈로 소비되어가고 있어 그 책임을 뼈져리게 느끼고 있다"며 "부족한 저의 능력때문에, 출연진을 포함한 그 가족들까지 큰 고통을 겪는 것 같아 비참하고 씁쓸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하여 저는 최근 논란에 대한 모든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오늘 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잠시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저희 팀원들과 함께 재정비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가짜사나이와 관련된 모든 영상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게시를 중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피지컬갤러리 그리고 가짜사나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과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감사드리며, 많은 논란으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라고 사과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가짜 사나이'는 무사트(기업)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인들이 무사트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 과정을 체험하는 컨텐츠다. 제목은 '진짜사나이'의 패러디. 2020년 7월 1기가 공개되면서 인기몰이했고, 최근 2기까지 성공했다. 하지만 출연 교관들이 잇따라 다양한 의혹에 거론되면서 가족들까지 고통 받는 등 논란이 진화되지 않고 있다.

 

참 안타까운 사연인데요..

결국에 김계란이 모든 책임을 떠맡내요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 죽는다 라는 말이 있듯이

댓글 하나 쓸때에도 

상대방이 아픈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상대방을 생각하며 적어야 할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